본문 바로가기

Etc.

화면 캡쳐

예전에 WM 사용할때는 프로그램을 깔아서 화면을 캡쳐했었다.

근데 아이폰은? 기본으로 지원한다.

홈 키하고 잠금버튼(오른쪽 상단에 있는)을 누르면 셔터음이 나면서 자동으로 앨범에 저장된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