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WM 사용할때는 프로그램을 깔아서 화면을 캡쳐했었다.
근데 아이폰은? 기본으로 지원한다.
홈 키하고 잠금버튼(오른쪽 상단에 있는)을 누르면 셔터음이 나면서 자동으로 앨범에 저장된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근데 아이폰은? 기본으로 지원한다.
홈 키하고 잠금버튼(오른쪽 상단에 있는)을 누르면 셔터음이 나면서 자동으로 앨범에 저장된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문자 메시지 삭제하는 다른 방법 (0) | 2010.01.18 |
|---|---|
| 아이튠즈 미국 무료계정 만들기 (0) | 2010.01.16 |
| 자동수정 설정 취소하기 (0) | 2010.01.16 |
| 아이폰에서 기프트카드 사용하기 (0) | 2010.01.16 |
| Windows Mobile Vs. iPhone. (0) | 201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