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우연히 알게된 방법.
여지껏 편집 눌러서 삭제했었는데
삭제할려는 문자메시지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삭제 버튼이 나온다는.
삭제버튼 나온데서 다시 드래그하면 없어지고.
버튼을 한번 덜 누르고 삭제 가능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구글 싱크 비밀번호 에러 (0) | 2010.01.18 |
|---|---|
| 입력 취소 방법 (0) | 2010.01.18 |
| 아이튠즈 미국 무료계정 만들기 (0) | 2010.01.16 |
| 화면 캡쳐 (0) | 2010.01.16 |
| 자동수정 설정 취소하기 (0) | 201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