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계정은 이미 만들었을텐데, 한국 계정에는 어플이 좀 빈약하다. 쓸데없는 법규들 덕분에
그래서 보통은 미국 무료 계정을 하나씩 더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자 지금부터 미국 계정 만들기 ~~~
1. 아이튠즈 실행시켜서 오른쪽 제일 아래쪽에 있는 태극기를 누른다
2. 화면에 있는 깃발중에 미국 깃발 선택(미국 깃발이 어찌 생겼는지 모르는분을 위해서 캡쳐 ㅋㅋ)
3. App Store 선택
4. 오른쪽 중간쯤에 Free App 아무거나 선택
5. Free App 선택
6. 계정 입력창에서 새로 만들기 선택
7. 쭉 선택하고 Continue ~~~
8. None 을 선택하고 기타 정보 입력.(주소는 실제 주소를 입력해야 하므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미국에 있는 아무 회사나 주소를 입력한다. 보통들은 애플주소를 입력 ^^)
자 이제 미국 계정, 한국 계정 왔다갔다 하면서 어플 다운받으면서 쓰면 된다 ^^
참고로 아이폰에서도 설정->Store->로그아웃 을 이용해서 한국 계정, 미국 계정으로 바꿔가면서 로그인 가능하다.
이렇게 해야 폰에 있는 Store에서도 미국에만 제공되는 어플을 설치할 수 있다.
그래서 보통은 미국 무료 계정을 하나씩 더 만들어서 사용하는데.
자 지금부터 미국 계정 만들기 ~~~
1. 아이튠즈 실행시켜서 오른쪽 제일 아래쪽에 있는 태극기를 누른다
2. 화면에 있는 깃발중에 미국 깃발 선택(미국 깃발이 어찌 생겼는지 모르는분을 위해서 캡쳐 ㅋㅋ)
3. App Store 선택
4. 오른쪽 중간쯤에 Free App 아무거나 선택
5. Free App 선택
6. 계정 입력창에서 새로 만들기 선택
7. 쭉 선택하고 Continue ~~~
8. None 을 선택하고 기타 정보 입력.(주소는 실제 주소를 입력해야 하므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미국에 있는 아무 회사나 주소를 입력한다. 보통들은 애플주소를 입력 ^^)
자 이제 미국 계정, 한국 계정 왔다갔다 하면서 어플 다운받으면서 쓰면 된다 ^^
참고로 아이폰에서도 설정->Store->로그아웃 을 이용해서 한국 계정, 미국 계정으로 바꿔가면서 로그인 가능하다.
이렇게 해야 폰에 있는 Store에서도 미국에만 제공되는 어플을 설치할 수 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입력 취소 방법 (0) | 2010.01.18 |
|---|---|
| 문자 메시지 삭제하는 다른 방법 (0) | 2010.01.18 |
| 화면 캡쳐 (0) | 2010.01.16 |
| 자동수정 설정 취소하기 (0) | 2010.01.16 |
| 아이폰에서 기프트카드 사용하기 (0) | 201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