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아이폰쓰면서 느낀거는 왜 이렇게오타가 많이나는지 ㅡㅡ
난 분명 제대로 친거같은데 이상한문자가 가더라는. 알고봤더니 자동수정때문에 생긴문제
설정->일반->키보드에서 해제해주고 사용하자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난 분명 제대로 친거같은데 이상한문자가 가더라는. 알고봤더니 자동수정때문에 생긴문제
설정->일반->키보드에서 해제해주고 사용하자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문자 메시지 삭제하는 다른 방법 (0) | 2010.01.18 |
|---|---|
| 아이튠즈 미국 무료계정 만들기 (0) | 2010.01.16 |
| 화면 캡쳐 (0) | 2010.01.16 |
| 아이폰에서 기프트카드 사용하기 (0) | 2010.01.16 |
| Windows Mobile Vs. iPhone. (0) | 2010.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