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자동수정 설정 취소하기

처음에 아이폰쓰면서 느낀거는 왜 이렇게오타가 많이나는지 ㅡㅡ

난 분명 제대로 친거같은데 이상한문자가 가더라는. 알고봤더니 자동수정때문에 생긴문제

설정->일반->키보드에서 해제해주고 사용하자 ㅋ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자 메시지 삭제하는 다른 방법  (0) 2010.01.18
아이튠즈 미국 무료계정 만들기  (0) 2010.01.16
화면 캡쳐  (0) 2010.01.16
아이폰에서 기프트카드 사용하기  (0) 2010.01.16
Windows Mobile Vs. iPhone.  (0) 2010.01.16